Extra Form
 
보도자료 이미지 (13).jpg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11월 16일(목)로 예정된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14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요일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14일(화)에는 영혼석 100개와 New TYPE 진 뽑기권 1개를 지급하며, 15일(수)에는 영혼석 100개와 집행위원~[태고]캐릭터 뽑기권 1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16일(목)에 접속한 유저는 영혼석 100개와 집행위원~[태고]캐릭터 10회 뽑기권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이벤트는 오랜 시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전국의 많은 고3 수험생들이 노력의 결실을 맺어 좋은 결과를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16일(목)까지 에너지스톤과 캐릭터 이벤트 뽑기권을 받을 수 있는 막대과자 데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공식 카페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공략법을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M꼬마웅녀의 손편지가 담긴 빼빼로를 증정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