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spcats01.jpg


spcats03.jpg


spcats02.jpg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헐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의 전 매니저로 유명한 ‘제이슨 무어(Jason Moore)’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오버워치’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제이슨 무어(Jason Moore)’는 헐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을 만든 장본인이자, ‘패리스 힐튼 엔터테인먼트(Paris Hilton Entertainment)’ 의 대표였다. 현재는 북미 유명 LoL e스포츠 구단 ‘피닉스 원(Phoenix 1)’ 팀의 매니지먼트로 활동하고 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헐리우드 스타 메이커인 제이슨 무어(Jason Moore)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제는 ‘스파이럴캣츠’가 코스프레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써 해외 시장으로 활동영역을 넓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스파이럴캣츠는 7월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축제 ‘AnimeExpo2016’에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해외 프로모션 모델로 참여 중이다.

크기변환_스파캣 나이트 및 도적 코스튬 (1).jpg





댓글 2
?
Beru
16.07.01
헐... 제이슨무어라니 헐.. 짱이에요!!! 글로벌스파캣!!!
?
라이트해머
16.07.01
이건 정말 대박 뉴스!!! 스파이럴캣츠가 해외활동에 있어서 좋은 파트너를 만났네요. ㅎㅎㅎ
1 - 3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