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리터너즈_메인 이미지 (1).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 ‘넥슨 모바일데이 The 1st in 2016’ 행사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를 공개하고 첫 시범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리터너즈’는 매니지먼트 RPG라는 독특한 장르로,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전략에 따라 팀을 꾸려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이어가는 게임이다.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탐험과 레이드 등 화려한 전투를 즐기는 RPG의 기본 요소는 물론, 수많은 영웅들을 각각의 특성 및 상성을 고려해 팀 단위로 육성,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등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오는 4월 7일부터 17일까지 ‘리터너즈’의 첫 시범 테스트를 실시하며,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를 지원한다. 이에 앞서 30일부터 4월 6일까지는 사전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리터너즈’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함선우 디렉터는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필요한 RPG에 감독의 관점에서 지휘하고 즐길 수 있는 매니지먼트 요소를 결합했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나갈 계획이니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리터너즈’ 게임 소개와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신청 페이지(http://rt.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turnhero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터너즈’ 사전 신청 페이지: http://rt.nexon.com 
‘리터너즈’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returnheroes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