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삼국지조조전 ONLINE_사신전_백호_업데이트.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세 번째 사신전 ‘사신전: 백호’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백호’는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마왕에 맞서는 사명에 충실한 인물로, ‘사신전: 백호’는 ‘백호’를 도와 마왕의 힘을 억제하고 마왕군이 사당에서 물러나도록 요격 및 보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진시황의 계보 ‘천하일통의 패’ 신규 장수 14명과 ‘시황제’, ‘분서갱유’, ‘수완가’ 등 신규 효과 5종을 선보였다. 또, 조조와 하후돈의 ‘오래된 인연’, 허저와 번쾌의 ‘천하장사’, 가후와 장수의 ‘천하의 흐름을 타고’ 등 총 9종의 새로운 ‘인연’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무장전’ 대규모 개편을 진행, 미리 준비된 5명의 장수로 전투를 시작할 수 있는 방식을 추가했다. 출현하는 모든 아군 장수는 ‘지휘관’, ‘선봉’ 등 12가지 소속 중 하나를 얻게 되고, 같은 소속끼리는 ‘조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무장전’에서 승리해 획득한 ‘무장전 주화’를 사용하면 12경기 중 4번 출현하는 ‘호송마차’를 통해 장수 승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일부 장수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경쟁전과 연합전 등급에 따른 보상 및 기타 기능을 개선했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joj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