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빌 보도이미지] 피싱마스터 가을 타이틀 (1).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낚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어 마스터’ 등급을 도입하고 랭킹전을 개선했다. 레어 마스터는 마스터의 상위 단계로 이 단계까지 승급하면 올림푸스 낚시터로 원정을 떠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올림푸스 낚시터에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물고기들이 출현해 다양한 낚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PvP랭킹전에서는 방어에 실패하면 패널티가 부과되고 복수에 성공하면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 개편되어 치열한 경쟁의 묘미를 살렸다.

 

또한 핼러윈 시즌을 맞아 한정 코스튬을 출시했으며,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VIP상점도 개편했다. 핼러윈 한정 코스튬은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뿐 아니라 올림푸스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는 ‘히드라’의 입질률을 상승시켜 주는 능력을 지녔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스테디셀러다. 낚시 본연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과 함께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세계 시장에서 롱런 중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man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