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8월 21일 다크에덴 여름 축제 이벤트 대표 이미지.jpg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www.darkeden.com)에서 8월을 맞이하여 여름 축제 이벤트를 금일부터 전격적으로 시작 한다고 밝혔다.

 

여름 축제 이벤트는 8월 21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9월 4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단 2주 간 진행 될 예정으로 기간 내 접속 시 계정 당 1일 1회에 한해 플레이어와 몬스터 데미지를 최대 15%까지 증가 시킬 수 있는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화려한 장미’ 1개와 인챈트 시킬 수 있는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 강화석’ 10개가 최초 접속 월드 장바구니로 지급 된다. ‘에테리얼 릴리스 체인’을 ‘강화석’을 통해 +6이상 인챈트 성공 시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소지가 가능하다. 또한, 각 단계에 맞게 강화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8월 7일 월드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 출현 업데이트 후 신규, 복귀 유저 가입율이 2배 이상 증가가 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여 앞으로도 끊임없는 개선과 업데이트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10월에는 신규 필드 사냥터가 오픈 할 예정이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
1 - 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