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참고 이미지_이탈리아 순양함 아트웍.jpg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금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8.10 업데이트를 통해 이탈리아 순양함 전체와 이탈리아 특별 역사 함장 Luigi Sansonetti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체 이탈리아 순양함 공개와 함께 기념 컬렉션이 추가된다. 컬렉션은 각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4개의 하위 컬렉션으로 구분되어 총 16개의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하위 컬렉션을 완성하면 프리미엄 계정 1일이 지급되며 전체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과 함께 이탈리아 특별 함장 루이지 산소네티(Luigi Sansonetti)를 획득할 수 있다.

 

루이지 산소네티는 다른 함장 대비 한층 강화된 신속 교체, 어뢰 추진 기술을 지니고 있다. 또한 연맹 업적 획득시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15 % 단축되고 적군함을 격침하면 주함포 사거리가 8% 증가하며 주함포 명중 약장을 100회 획득하면 모든 소모품 작동 시간이 10% 증가하는 등 다른 독특한 역사 함장과 같이 고유한 전문화된 특성들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27일에는 8대 8 형식으로 10단계 군함으로 참여할 수 있는 랭크 전투 14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항공모함은 팀 당 1척으로 제한되며 인당 최대 강철 5,500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광원 모델을 개선하고 강화 HDR 기술이 적용되도록 10개의 지도와 2개의 항구가 새롭게 개선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