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6)

  • 아이탬매니아에서 마영전이랑 마비노기 시세 (퍼옴) [2]
    마비노기랑 영웅전 비슷하게 높네.. 류트 아이템 오십만 넘는것도 몇개 잇는듯 하고 ... 마비노기 아이폰 에는 언제 오픈하는건가..........
    베네 | 2015-11-04 15:44 | 조회 수 251
  • 울프 서버에서 시세 이렇던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
    매니아에서 마비노기 순위는 상위권 거래를 많이 한다는 소리겠지요 ...ㅎㄷㄷ 최근 15일 보면 거의 크게 등락은 없는데 그ㄹㅐ도 전주에 비하면 내린거인듯. 아... 막상 ㅇㅏ이템매냐에서 아이템거래하는데 들어가...
    베네 | 2015-10-30 11:43 | 조회 수 111
  • 매니아에서 불사조로 치킨바꿔먹어야겠다ㅋㅋㅋ
     아이템메니아 거래주간순위 는 거의 변동이 없는듯 20위권 넘어가면 거기서 완전많이 대폭으로 상승 하락하는 것도 잇지만 왠만하면 거의  없는편인듯 개인적으로도 거래하는 사람들 많은것 같은데 시스템이 조금씩...
    베네 | 2015-10-30 11:31 | 조회 수 324
  • 매니아에서 3주간의 거래주간순위 비교
    상위권은 언제나 유지중 대다나다. 어마어마한듯.....   진짜 예전엔 아주 예~전에는 PC게임이 대부분이었는데 어느순간은 모바일도 어마어마하게 차지 해버리니... 시간이 많이 지난듯 매니아도 많이 변한듯. 요즘 ...
    베네 | 2015-10-22 17:15 | 조회 수 300
  • 카카오코인으롤 게임 아이템 살때
        요즘 순위 올리기에 갑자기 삘받아ㅏ서 계속 하고 있어요 왠만하면 그냥 능력껏 해볼라고 하는데 아,,,,뭔가 욕심이 생기네요,,,ㅠㅠㅠ 그래서 아이템이나 캐릭터 하면 순위도 순위지만 기록을 최고치로 올릴것같...
    베네 | 2015-10-16 14:35 | 조회 수 372
  • 클래시오브클랜 거래 [1]
      클래시 오브클랜은 해도해도 늘지가 않는듯 ㅜㅜ 어떻게 해야 잘모아지는지 얼만큼해야 아이템 메니아에서거래 할 수 있나요 ? 시간떼우기로 하다가 ㅋㅋㅋㅋㅋㅋ 때려치려해도 안됨 -0-
    진주만 | 2015-10-08 15:13 | 조회 수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