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jpg

 

신개념 낚시게임이 온다!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스트라이크’를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로 출시한다. ‘피싱스트라이크’는 물고기를 수집하는 낚시 본연의 재미에, 앵글러(낚시꾼)의 성장, 스킬 및 장비 강화, 물고기와의 치열한 전투 등의 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낚시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 낚시게임과는 달리 수중화면을 지원해 물속에서 물고기를 직접 선택하여 낚을 수 있고 30여 개의 앵글러(낚시꾼)가 고유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물고기와의 박진감 넘치는 공방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세계 유명 낚시 지역과 서식 어종을 실사형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도 눈에 띈다.  이용자는 수집한 물고기를 VR AR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리움에 넣어두고 감상할 수도 있다.
 
움직이는 지구본 UI로 전세계를 누빈다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움직이는지구본.jpg

 

- 전세계를 여행하며 전세계 500여 종의 물고기를 낚시하는 게임이다. 플로리다, 양쯔강, 산호해 등 세계 유명 낚시터를 리얼하게 구현하여 유저를 환상적인 낚시게임으로 초대한다.
 
물속이 훤히 보이는 신개념 낚시게임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수중화면.jpg

 

- ‘피싱스트라이크’는 일반적인 낚시게임처럼 미끼를 던지고 물고기가 미끼를 물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는 낚시게임이 아니다. 수중화면을 통해 물속을 직접 보면서 유저는 원하는 물고기를 직접 선택하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짜릿한 손맛이 느껴진다 물고기와의 치열한 사투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스와이프액션.jpg

 

- 수중화면에서 물고기가 미끼를 물면, 수면위에서 본격적인 물고기와의 사투가 펼쳐진다. 낚시 줄의 텐션을 조절하는 단순한 조작법 외에, 스와이프 액션, 타이밍 터치 등 다양한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킬 사용을 통해 낚시의 쾌감UP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앵글러스킬.jpg

 

- 낚시의 손맛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30명의 앵글러(동료)가 존재한다. 이 앵글러들은 회오리, 전기 공격, 거대 고래 소환 등 각각 개성 있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낚시 줄을 당기는 단순한 낚시 플레이를 벗어나 짜릿하고 박진감 넘치는 물고기와의 공방을 느끼게 해준다.
 
AR/VR/360도 카메라. 감상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한 신기술 총집결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VR,AR,360.jpg

 

- 피싱스트라이크는 VR/AR/360도 카메라 등 모바일에서 가능한 신기술을 총 집약하여 아쿠아리움에서의 감상의 재미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아쿠아리움에는 물고기에 AI를 적용하여 먹이사슬이 구현되어 있으며, 수조를 터치하고 드래그하는 것으로 물고기와 감각적인 교감도 나눌 수 있다.
 
서프라이즈한 상어의 공격까지!! 
 

[프리뷰] 피싱스트라이크_백상아리.jpg

 

- 거대한 상어가 내 물고기를 노린다. ‘피싱스트라이크’는 물고기를 잡은 후에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 백상아리가 내 물고기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 배틀모드, 떼 출몰, 이벤트모드 등으로 다양한 낚시의 재미를 선사한다!
 
- 낚시게임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버려라. ‘피싱스트라이크’는 전세계를 여행하며 물고기를 잡는 투어모드 외에도 희귀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 유저와 직접 낚시대결을 펼치는 배틀모드, 그리고 일시적으로 수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떼 출몰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기존 낚시게임에는 없는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