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소개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에서 두 번째로 서비스 예정인 작품 ‘선계’는 2.5D 웹브라우저 기반 MMORPG 장르로, 화려한 ‘색’과 충실한 기본 게임 시스템을 바탕으로 1년 365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와 이벤트 수백 개의 임무, 이색 퀴즈 시스템과 퍼즐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 등 방대한 컨텐츠가 특징으로 뽑힌다.

 

 

2. 스토리
- 혼돈과 창조가 반복되는 우주는 다양한 종족이 존재하고, 그 속에서 불멸의문이 존재하는 선계는 우주 속 가장 아름다운 세계로 발전하게 된다.

 

불멸의문이 존재하는 신의 땅 선계에 대한 질투는 모든 세상으로 퍼져나가고, 신족, 마족, 인간은 선계를 손에 넣기 위한 선계전쟁이 일어나고, 끝없는 살육과 피를 흘리는 전투로 수 많은 희생자를 낳는다.

 

이를 보다 못한 선계의 지도자 윤회도인은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여 불멸의문을 봉인하는데 성공하고, 시간을 흘러 다시 평화로운 선계의 모습을 찾게 된다.

 

사람들의 기억에서 선계전쟁이 잊혀져 갈 때쯤, 봉인의 기운이 서서히 약해지기 시작했고, 이 기운을 느낀 세 종족은 다시 선계로 모이기 시작한다.

 

유저는 수많은 영웅들 중 한 명이 되어 제2의 [선계전쟁]이 될 수 있는 이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3. 캐릭터


(1) 근거리 전투의 강자 <무사>
무사들은 끝없는 검술 수련을 통해 선인의 경지에 다다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풍요로운 선계의 땅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검술이 사용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2) 광역 주문과 마법 공격의 강자 <술사>
지팡이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는 술사들은 오랜 세월 동안 지옥 이계 종족들이 사용하는 마법을 연구한다. 황량하고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을 정도로 넓은 지혜와 인내력을 가지고 있으며, 선계를 지키는 수호자로써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

 

(3) 활과 석궁을 이용한 원거리의 강자 <궁수>
선계의 신성한 숲을 수호하는 궁수는 언제나 평화를 추구하며, 선인이 되기 위해 수련하고 있다. 선계에 다시 찾아온 어둠의 기운이 신성한 숲을 더럽히는 것을 막고, 궁수들이 추구하는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신성한 활을 꺼내 든다.

 

 

4. 주요 게임 시스템
(1) 선계 모험에 가장 필요한 든든한 아군 <펫 시스템>
캐릭터 주변을 따라다니던 지루한 펫에서 이제는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함께 진화하는 강력한 펫이 항상 함께한다.

 


△펫 진화 화면

 

(2) 강력한 몬스터와 한판 승부 <강요복마>
유저는 강요복마 시스템을 통해 파티 또는 개인으로 선계의 다양한 지역과 던전에 숨어있는 사악한 선계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고,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강요복마에는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존재한다.

 

(3) 업적을 얻고 능력치 상승 효과는 보너스 <업적 시스템>
유저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성장하며, 성장 과정 중 자신의 업적을 하나씩 달성하여 보상으로 추가 캐릭터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업적이 존재하는 화면

 

(4) 단계별 훈련과 함께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훈련의 길>
훈련에 길에서 유저는 단계별로 보스를 만나 클리어 하는 쾌감을 맛볼 수도, 또는 보스를 사냥하여 득템에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훈련의 길 모습

 

(5) 간단한 참여로 다양한 혜택을 받는 <참여도 시스템>
유저는 레벨 구간마다 다양한 임무를 해결하고, 참여도 달성도 결과에 따라 경험치와 귀속원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참여도 시스템

 

(6) 두 진영의 전투는 부족하다! 세 진영으로 펼쳐지는 긴박한 전투 <선계전>
선계전에 입장하게 되면 유저는 세 진영 중 하나의 진영으로 랜덤하게 소속되어 소환수로 변신하여 다른 진영과의 치열한 전투를 치르게 된다.

여기서 획득하는 명예 포인트는 명예상점을 통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선계전 플레이 화면

 

(7) 성장과 함께 선계의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선계미션>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강화, 펫 보유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게임 스토리를 이해하고, 각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선계미션 화면

 

 

5. 선계만의 특별한 이색 시스템

(1)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휴가 기분을~! <선셋비치>
하루 2번 선셋비치를 통해 뜨거운 태양과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친구들과 일광욕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경험치와 내공을 보너스로 지급 받는다.
 

△선셋비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


(2) 돈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운수대통>
임무를 수행하지 않아도,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하루 한번 선계에서는 필드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이색 전경이 펼쳐진다. 떨어지는 보물들을 많이 획득할수록 부자의 길은 가까워 진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운수대통

 

(3) 오목을 재미는 살리고, 게임머니 획득은 보너스! <바둑대국>
한국 국민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접해봤던 오목이 미니게임으로 추가되어 있다. 오목을 통해미니게임을 즐기고, 게임머니는 보상으로 받게된다. 중요한 점은 콤보를 많이 만들수록 게임머니 보상이 증가된다.

 


△오목의 재미는 기본! 보상은 두둑히

 

이 밖에도 길드나무를 공격하는 신수를 막는 디펜스 모드 <신수 공격>시스템과 PVP의 재미를 극대화 한 비무전, 수영 시스템, 더욱 빠른 플레이를 도와 주는 비행 시스템, 1천 개의 방대한 퀴즈를 바탕으로 지식을 겨루는 ‘장원급제’ 등 다양한 특징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