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깨어나는 생명.jpg


9막: 깨어나는 생명

(Act 9: Life Awakening)

1랭크까지 보너스 스탯
Life : 20
Dex : 9
Will : 10

총 286 AP 필요 

마리오네트가 일시적으로 생명을 얻고 깨어나 직접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 해주는 전투 스킬. 직접 조종하는 경우에는 인형사의 지시에 따라 이전보다 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생명을 얻고 깨어나는 감동적인 인형극 속 장면을 스킬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진정한 인형사만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 마스터 타이틀 옵션
깨어나는 생명 마스터 :
의지 15 증가, 마리오네트의 생명력 50 증가, 마리오네트의 마법 방어 5 증가

■ 수련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재능
인형술
디바

■ 스킬 입수법
마리오네트 조종술 6 랭크를 달성하면 습득하는 [9막: 깨어나는 생명] 퀘스트를 완료한다.


▼종족 공통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연습

0

10

10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 대미지

4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5~20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10, 수련횟수 10번  [ 100%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F

8

10

10

Life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 대미지

45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0~25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3, 수련횟수 20번  [ 6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3, 수련횟수 30번  [ 90%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E

9

10

10

Life +1,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15% 대미지

48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1~27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1.5, 수련횟수 40번  [ 6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1.5, 수련횟수 60번  [ 90%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D

10

10

10

Life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0% 대미지

51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3~28

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1, 수련횟수 60번  [ 6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1, 수련횟수 90번  [ 90%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C

12

10

10

Life +2,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0% 대미지

54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5~30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75, 수련횟수 80번  [ 6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0.7, 수련횟수 120번  [ 84%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B

13

10

10

Life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5% 대미지

57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7~34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4, 수련횟수 100번  [ 4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4, 수련횟수 150번  [ 6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36, 수련횟수 60번  [ 21.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3, 수련횟수 80번  [ 2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0.36, 수련횟수 60번  [ 21.6%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A

14

10

10

Life +1,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4m 안의 적에게 25% 대미지

6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19~37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35, 수련횟수 120번  [ 42%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3, 수련횟수 180번  [ 5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32, 수련횟수 70번  [ 22.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26, 수련횟수 100번  [ 2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0.32, 수련횟수 70번  [ 22.4%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9

16

12

12

Life +2, Dex +1

효과

사용시 반경 4.5m 안의 적에게 30% 대미지

63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1~40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25, 수련횟수 150번  [ 37.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2, 수련횟수 230번  [ 4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26, 수련횟수 90번  [ 23.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21, 수련횟수 125번  [ 26.2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0.26, 수련횟수 90번  [ 23.4%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8

17

12

12

Life +1, Dex +1,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4.5m 안의 적에게 30% 대미지

66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4~42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2, 수련횟수 180번  [ 3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15, 수련횟수 270번  [ 40.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22, 수련횟수 110번  [ 24.2%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8, 수련횟수 150번  [ 2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0.22, 수련횟수 110번  [ 24.2%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7

18

12

12

Life +1, Dex +1

효과

사용시 반경 4.5m 안의 적에게 35% 대미지

69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6~45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14, 수련횟수 210번  [ 29.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12, 수련횟수 320번  [ 38.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2, 수련횟수 130번  [ 2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6, 수련횟수 175번  [ 28%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2, 수련횟수 130번  [ 2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24, 수련횟수 25번  [ 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24, 수련횟수 25번  [ 6%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6

20

12

12

Life +1, Dex +1,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4.5m 안의 적에게 40% 대미지

72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28~47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1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11, 수련횟수 240번  [ 26.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1, 수련횟수 370번  [ 3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8, 수련횟수 150번  [ 2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4, 수련횟수 200번  [ 28%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8, 수련횟수 150번  [ 2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2, 수련횟수 40번  [ 8%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2, 수련횟수 40번  [ 8%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5

24

14

14

Life +2, Dex +1

효과

사용시 반경 5m 안의 적에게 40% 대미지

75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0~50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09, 수련횟수 270번  [ 24.3%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09, 수련횟수 410번  [ 36.9%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6, 수련횟수 160번  [ 25.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3, 수련횟수 225번  [ 29.2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6, 수련횟수 160번  [ 25.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50번  [ 7.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15, 수련횟수 50번  [ 7.5%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4

28

14

14

Life +1, Dex +1, Will +1

효과

사용시 반경 5m 안의 적에게 45% 대미지

78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2~52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08, 수련횟수 300번  [ 2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08, 수련횟수 460번  [ 36.8%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180번  [ 2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2, 수련횟수 250번  [ 3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180번  [ 2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60번  [ 9%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15, 수련횟수 60번  [ 9%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3

30

14

14

Life +2, Dex +1

효과

사용시 반경 5.5m 안의 적에게 45% 대미지

81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4~54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07, 수련횟수 330번  [ 23.1%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07, 수련횟수 500번  [ 3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3, 수련횟수 200번  [ 2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1, 수련횟수 275번  [ 30.2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3, 수련횟수 200번  [ 2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65번  [ 9.7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15, 수련횟수 65번  [ 9.75%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2

32

14

14

Life +1, Dex +1, Will +2

효과

사용시 반경 5.5m 안의 적에게 50% 대미지

84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36~56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2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06, 수련횟수 360번  [ 21.6%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06, 수련횟수 550번  [ 33%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2, 수련횟수 210번  [ 25.2%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1, 수련횟수 300번  [ 3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2, 수련횟수 210번  [ 25.2%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70번  [ 10.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15, 수련횟수 70번  [ 10.5% ]

추가 힌트

마리오네트의 영혼력이 완전히 채워지면 그것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키며 해당 마리오네트에 임시적인 생명을 부여해줄 수 있다. 일정 시간동안 마리오네트가 더욱 강력해지며, 직접 조종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의 의지가 생겨 적에게 덤벼든다.

랭크

AP

스태미나 소모

마나소모

보너스 효과

1

35

16

16

Life +2, Dex +1, Will +2

효과

사용시 반경 6m 안의 적에게 60% 대미지

90초 동안 보너스 대미지 40~60

연결이 해제된 상태에서 AI전투 수행

인형극 스킬 시전시간 감소 30%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    +0.05, 수련횟수 400번  [ 20%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마지막 일격을 가함" .    +0.05, 수련횟수 610번  [ 30.5%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2막: 솟구치는 분노를 사용한다" .    +0.1, 수련횟수 240번  [ 2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1막: 우연한 충돌을 사용한다" .    +0.09, 수련횟수 330번  [ 29.7%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4막: 질투의 화신을 사용한다" .    +0.1, 수련횟수 240번  [ 24%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6막: 유혹의 올가미를 사용한다" .    +0.15, 수련횟수 80번  [ 12% ]
★ "스킬이 사용된 상태에서 7막: 광란의 질주를 사용한다".    +0.15, 수련횟수 80번  [ 12% ]

추가 힌트

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 1랭크의 수련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레벨임을 증명하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

  1. 피에로 마리오네트 (Pierrot Marionette)

    Date2015.04.27 Category피에로 마리오네트
    Read More
  2. 콜로서스 마리오네트 (Colossus Marionette)

    Date2015.04.27 Category콜로서스 마리오네트
    Read More
  3. 와이어 풀링 (Wire Pulling)

    Date2015.04.27 Category와이어 풀링
    Read More
  4. 와이어 바인딩 (Wire Binding)

    Date2015.04.27 Category와이어 바인딩
    Read More
  5. 마리오네트 조종술 (Marionette Control)

    Date2015.04.27 Category마리오네트 조종술
    Read More
  6. 9막: 깨어나는 생명 (Act 9: Life Awakening)

    Date2015.04.27 Category9막: 깨어나는 생명
    Read More
  7. 7막: 광란의 질주 (Act 7: Fnatic Overrun)

    Date2015.04.27 Category7막: 광란의 질주
    Read More
  8. 6막: 유혹의 올가미 (Act 6: Temptational Trap)

    Date2015.04.27 Category6막: 유혹의 올가미
    Read More
  9. 4막: 질투의 화신 (Act 4: Jealousy Incarnate)

    Date2015.04.27 Category4막: 질투의 화신
    Read More
  10. 2막: 솟구치는 분노 (Act 2: Angry Rush)

    Date2015.04.27 Category2막: 솟구치는 분노
    Read More
  11. 1막: 우연한 충돌 (Act 1: Accidental Crash)

    Date2015.04.27 Category1막: 우연한 충돌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룬다에너미 2742293점
2위 [만돌]어젯밤달 2637226점
3위 간소 2421343점
4위 클라이제비츠 2176300점
5위 침묵음 1931111점
6위 퍼시발 1855377점
7위 모든클래스 1721154점
8위 이젠마비도망겜 1269717점
9위 Raidriar 1134380점
10위 상처엔염산을 891461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