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속박

그림자 속박 (Shadow Binding)

by 김수민press@gameabout.com posted May 18,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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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속박

(Shadow Binding)

1랭크까지 보너스 스탯
Str : 15
Will : 9
Life : 15

총 224 AP 필요 

적의 그림자를 이용해 적을 묶어둘 수 있는 스킬. 적을 묶은 뒤 다른 스킬을 사용해 묶인 대상을 공격할 수 있지만 묶어두는 동안에는 이동 범위에 제약을 받게 된다.

■ 마스터 타이틀 옵션
그림자 속박 마스터 :
체력 10 증가, 의지 10 증가, 그림자 속박 지속 시간 5초 증가

■수련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재능
닌자

■ 스킬 입수법
[추억의 수리검] 퀘스트를 완료한다.


▼종족 공통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연습

0

19초

5

 

효과

사정거리 7m

지속시간 3초

속박 가능 2명

수련 방법

★ "스킬을 성공시킨다".    +5, 수련횟수 20번  [ 10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F

1

18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7m

지속시간 3초

속박 가능 2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3, 수련횟수 50번  [ 1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E

4

18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7m

지속시간 3초

속박 가능 3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1.3, 수련횟수 100번  [ 13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D

6

17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7m

지속시간 3.5초

속박 가능 3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7, 수련횟수 200번  [ 14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C

6

17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7m

지속시간 3.5초

속박 가능 3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5, 수련횟수 300번  [ 1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B

7

16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8m

지속시간 3.5초

속박 가능 4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3, 수련횟수 450번  [ 135%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A

7

15초

5

Str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8m

지속시간 3.5초

속박 가능 4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15, 수련횟수 500번  [ 75% ]

★ "3명 이상의 적을 속박".    +2, 수련횟수 35번  [ 7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9

11

14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8m

지속시간 4초

속박 가능 4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15, 수련횟수 600번  [ 90% ]

★ "3명 이상의 적을 속박".    +1.5, 수련횟수 40번  [ 6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8

13

13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8m

지속시간 4초

속박 가능 4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1, 수련횟수 900번  [ 90% ]

★ "3명 이상의 적을 속박".    +1, 수련횟수 60번  [ 6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7

16

12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8m

지속시간 4초

속박 가능 5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1, 수련횟수 1000번  [ 100% ]

★ "4명 이상의 적을 속박".    +0.5, 수련횟수 100번  [ 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6

18

12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9m

지속시간 4초

속박 가능 5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8, 수련횟수 1500번  [ 120% ]

★ "4명 이상의 적을 속박".    +0.5, 수련횟수 200번  [ 10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5

21

11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9m

지속시간 5초

속박 가능 5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5, 수련횟수 2000번  [ 100% ]

★ "4명 이상의 적을 속박".    +0.25, 수련횟수 200번  [ 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4

24

11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9m

지속시간 5초

속박 가능 5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45, 수련횟수 2500번  [ 112.5% ]

★ "4명 이상의 적을 속박".    +0.15, 수련횟수 400번  [ 6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3

27

11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9m

지속시간 5초

속박 가능 6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45, 수련횟수 3000번  [ 135% ]

★ "5명 이상의 적을 속박".    +0.1, 수련횟수 500번  [ 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2

30

10초

7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10m

지속시간 5초

속박 가능 6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4, 수련횟수 3500번  [ 140% ]

★ "5명 이상의 적을 속박".    +0.1, 수련횟수 500번  [ 50% ]

추가 힌트

적이 다가오는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여 적을 묶어보자. 랭크가 높아지면 속박할 수 있는 적의 수와 속박의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랭크

AP

쿨타임

스태미나 소모

보너스 효과

1

33

10초

9

Str +1, Will +1, Life +1

효과

사정거리 10m

지속시간 5.5초

속박 가능 6명

수련 방법

★ "스킬 사용에 성공한다".    +0.035, 수련횟수 4000번  [ 140% ]

★ "6명 이상의 적을 속박".    +0.05, 수련횟수 600번  [ 30% ]

추가 힌트

당신은 이 스킬을 수련하여 오를 수 있는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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