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퀘스트


 메인스트림

G1 여신강림  :  G2 팔라딘  :  G3 다크나이트  :  G3 다크나이트로 전향하는 법  :  G7 열대의 강  :  G8 드래곤  :  G9 연금술사  :  G9 S2  :  G10 빛의 여신  :  G10 S2  :  G11 신들의 검  :  G11 S2  :  G12 영웅의 귀환  :  G13 햄릿  :  G14 로미오와 줄리엣  :  G14 번외 고르반을 위하여  :  G14 번외 등대지기의 노래(아스콘 이야기)  :  G15 베니스의 상인  :  G16 맥베드

 더 드라마: 이리아

개요  :  프롤로그:악몽  :  시즌1-1화  :  시즌1-2화  :  시즌1-3화  :  시즌1-4화  :  시즌1-5화  :  시즌1-6화  :  시즌1-7화  :  드라마 코멘터리  :  시즌1-8화  :  시즌1-9화  :  시즌1-10화  :  프롤로그:제로  :  시즌2-1화  :  시즌2-2화  :  시즌2-3화  :  시즌2-4화  :  시즌2-5화  :  시즌2-6화

 신의 기사단

 G19 만남  :  G20 성역의 문  :  G21 수호자의 길 <1부>  :  G21 수호자의 길 <2부>

 그림자 미션(탈틴)

 그림자 미션이란?  :  슬리아브 퀼린의 암석  :  크래그 카우 퇴치  :  충돌! 예기치 못한 교전  :  새도우 워리어 퇴치  :  정찰병 구출  :  탈틴 점령전Ⅰ  :  도발  :  탈틴 점령전Ⅱ  :  제물  :  포워르 커맨더 퇴치 :  포워르 커맨더 퇴치Ⅱ  :  도렌의 부탁  :  탈틴 방어전  :  새도우 위자드 퇴치

 그림자 미션(타라)

 원정대 소집  :  그림자가 드리운 도시  :  그들의 방식  :  등뒤의 적  :  남아있는 어둠  :  코리브 계곡 수호  :  포워르의 습격  :  그림자 세계의 유황거미  :  또 다른 연금술사들  :  와인의 향기  :  파르홀론의 유령

 아본 미션

 개요  :  새로운 왕의 부탁  :  아본의 수호자  :  포틴브라스 정벌  :  신들의 간수  :  무도대회

 로드 미션

 개요  :  벨바스트 테러 인질 구출  :  스카하 동굴의 비밀  :  아브네아 수송대 호위

 RP

 딜리스와 라사  :  거미  :  자경단 트레보

 스킬 퀘스트

 샤말라 스토리(변신)  :  휴의 과거(인형술)  :  안즈와 하기(인술)  :  에아렌 스토리(체인 슬래시)


파르홀론의 유령

In 타라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00.jpg


특이사항
- 상대하기 까다로운 몬스터인 비퍼가 많이 등장.
- 경직이 없는 듀라한의 등장.
 
새로 추가된 타라 왕성 그림자 미션 중 보상이 가장 높은 미션이다. 제한시간 60분, 수행인원 1~5인이다. G11 신규 몬스터인 비퍼가 자주 나오고, 던전 구조상 트릭이 많기 때문에 파티플레이를 추천한다.
 
01.jpg
구슬 타격 후 낙하물이 떨어진다. 주의!
 
게이트홀 가운데에 있는 구슬을 쳐 적을 모두 쓰러트리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이 곳에서는 바닥에 붉게 표시되는 곳에 낙하물이 떨어져 대미지를 입으니 피해 다녀야 한다. 총 세번 몬스터가 나오고 다 잡으면 왕성 1층으로 진입할 수 있다.

02.jpg

표시선은 철창의 위치다. 검은색은 열리지 않는다.


왕성 1층에 있는 모든 방에 구슬이 있다. 시간 분배에 주의하자. 적의 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1~2마리의 비퍼가 다른 몬스터와 섞여 등장한다. 아래는 비퍼의 특성이다.
 
- 공중에서 라이프 드레인을 사용한다.
- 비퍼가 공중에 있는 동안, 공격 대상으로부터의 공격이 통하지 않는다. 다만 주변의 파티원이 활을 쏘면 대미지가 들어가고, 스킬을 취소하며 밑으로 내려온다.
- 경직되지 않으며, 다운되는 공격을 받으면 바로 공중으로 떠오른다.
- 공중에 떠올라 빙글빙글 돌 때는 파이톤 시리즈 중 세마리를 소환한다.
 
그럼 비퍼의 공략법을 알아보자. 혼자 상대할 때는 프로전 블래스트 스킬이나 샌드 버스트 스킬로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비퍼에게 샌드 버스트를 사용하면 눈이 멀면서 5초 정도 땅에 내려와 멍하니 있는다. 이때를 노려 공격하자. 두 스킬 모두 9랭크 이상이면 하드모드까지 완전한 효과를 볼 수 있다(이 두 스킬은 초급은 F랭크, 중급은 D랭크, 고급은 B랭크 이상일 때 효과를 발휘한다.).
 
파티원이 있다면 더 편하다. 내가 공격받는 동안 다른 파티원이 애로우 리볼버, 매그넘샷 등의 원거리 스킬로 비퍼를 공격할 수 있다. 공격받은 비퍼는 다시 땅으로 잠시 내려온다. 오랜 시간 땅에 있지 않으니 속전속결로 대미지를 줘야 한다.

03.jpg


이 외, 파르홀른의 유령을 주축으로 다른 몬스터가 섞여 나온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패턴은 다음과 같다.

 
- 파르홀른의 유령
- 파이톤 주술사+파르홀른의 유령
- 파이톤 아미+파르홀른의 유령
- 파이톤 랜서+파르홀른의 유령
- 파이톤 아처+파르홀른의 유령
- 비퍼 1~2+파이톤 주술사or파르홀른의 유령
- 파르홀른의 유령2+거대파르홀른의 유령2
 
아처는 두마리씩 나오므로 빠르게 처리해야 한다. 초급 기준 방보합 30정도면 생명력 관리는 어렵지 않다. 파르홀른의 유령은 쌍검을 사용하고, 스매시를 자주 사용하는데 상대하기 어렵지 않다.
 
파이톤 시리즈는 기존의 그림자 몬스터들과 다르지 않지만, 파이톤 주술사는 계속해서 라이트닝 볼트로 방해하므로 먼저 처리해야한다.
 
파이톤 주술사, 파르홀른의 유령이 비퍼와 같이 나올 때는 협공에 주의하자.
 
거대 파르홀른의 유령은 처음에는 방어와 보호수치가 높아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는다. 이 때, 카운터 어택을 몇 차례 먹여주면 점차 방보 수치가 내려가 정상적으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카운터 어택 3회 후 정상 대미지가 나온다.
  
왕성 1층 중반부터 '잠식당한' 타이틀을 단 몬스터가 나온다. 잠식당한 몬스터는 생명력, 공격력이 일반 몬스터들보다 높다. 잠식당한 몬스터 주변에 있는 일반 몬스터들을 잡으면 '영혼의 결정'을 얻는데, 이것으로 몬스터를 조종할 수 있다.

04.jpg


막혀있는 곳을 제외한 모든 방의 몬스터를 처리하고 나면 중앙 식당으로 가는 길의 철창이 열린다. 이 곳에 있는 구슬을 치고 원 안에 총 18마리의 몬스터를 잡아 넣어야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다. 두 종류 이상의 몬스터가 소환되며, 일정 시간마다 리젠된다.

 
이곳의 원이 하얗게 될 때까지 몬스터를 집어 넣고 나면 왼쪽 구석방에 보스가 등장한다.
 

최종 보스 : 듀라한
 
05.jpg
진 보스(?) 비퍼 6마리


미션의 마지막 방에 보스인 듀라한과 비퍼 다섯마리가 있다. 공간이 넓으니 우선 비퍼부터 한마리씩 유인해 상대하자. 비퍼가 남아있으면 듀라한을 상대하는데 지장이 있다.
 
듀라한은 지옥마를 타고 있는데, 도끼를 던져 공격한다. 이 도끼에 맞으면 상당히 아프니 주의하자. 듀라한이 도끼를 날릴 때 귓속말이 오는데 당황하지 말자. 이 도끼는 유도탄처럼 날아오기 때문에 멀리서 지옥마를 먼저 잡아야 한다(도끼는 회피 스킬로 피할 수 있다).
 
펫을 보내거나 멀리서 활, 마법등으로 공격해 지옥마를 없애고나면 한결 편해진다. 하지만 듀라한의 공격력, 방어력도 만만찮으니 거리를 유지하며 상대하는 것이 중요하다. 듀라한은 경직을 입지 않으니 일반적인 공격으로 상대하다간 되려 유저가 몰리는 입장이 된다. 후속타를 대비할 수 있는 윈드밀이나 카운터, 원거리 스킬로 대처하자. 윈드밀 랭크가 높다면 적정 거리에서 윈드밀만으로도 처리할 수 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11 타라 그들의 방식 1 fil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룬다에너미 2742293점
2위 [만돌]어젯밤달 2701384점
3위 간소 2420337점
4위 클라이제비츠 2211604점
5위 침묵음 1979205점
6위 퍼시발 1929754점
7위 모든클래스 1753972점
8위 이젠마비도망겜 1315566점
9위 Raidriar 1134495점
10위 상처엔염산을 891461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