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챕터 퍼랜드 남부 및 신규 영우 카와나 업데이트.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챕터 방벽도시 퍼랜드 남부와 신규 영웅 ‘카와나’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5일(금)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2의 5-2 챕터 방벽도시 퍼랜드 남부는 시도니아 대륙의 가장 번화한 도시 퍼랜드에서도 시청과 연구시설들이 위치한 핵심적인 곳으로 퍼랜드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신규 챕터와 함께 신규 영웅 ’카와나’도 업데이트 됐다. 카와나는 화염 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적군에게 기절을 걸고 강화효과를 해제시키는 것은 물론 아군 전체가 화염 속성일 경우 피해량이 크게 증가하여 자연 속성 영웅 대적에 최적화되어 있다.

 

더불어, 대장 퍼지스, 체르미아, 벨로나와 같은 3명 영웅의 전용 장비가 추가되어 해당 영웅 들을 한 단계 더 강력하게 육성 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플레이 중 지나간 대화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스토리 로그’ 기능이 추가되어 편의성이 향상 됐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