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이미지(1280X720).jpg

 

글로벌 게임 기업 (주)그라비티가 11월 13일부터 'RO: Click H5' 의 글로벌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지역은 일본,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이다.

 

'RO: Click H5' 는 2019년 4월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클릭 H5'의 글로벌 버전이다. 그라비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클릭만으로 스킬 사용 및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클릭형 모바일 액션 RPG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RO: Click H5'는 기존 버전에 튜토리얼 추가 및 기타 수정 작업을 진행해 글로벌 지역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지역 런칭을 통해 'RO: Click H5' 유저들은 영어 외에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한국어 등 총 10개 언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10월 18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는 47만명 이상이 넘게 몰리며 큰 관심을 보였으며, 사전예약을 한 이들에게는 150 Emperiums, 5 Hyper-attack Lv1,2,3, 50 Zeny Boxes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최초 계정 생성 후 7일간 데일리 리워드를 통해 총 250 Emperiums를 포함한 풍부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앞으로도 기존 타이틀의 해외 진출은 물론 신규 타이틀의 글로벌 런칭을 통해 해외 시장 확장 및 신규 수익 창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O: Click H5'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 0
1 - 3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