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433보도자료이미지]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할로윈 업데이트.jpg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복싱스타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새로운 테마를 선보인다. 이번 할로윈 테마에는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코스튬과 함께 NPC(Non-Player Character)가 좀비 등의 모습으로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K.O. 모드’에 할로윈 배경이 적용됐고 등장 NPC(Non-Player Character)들도 좀비로 변화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이 지급된다.

 

그리고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할로윈 코스튬은 좀비 헌터·할로윈 문신·호박머리·좀비 스킨 등 16개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할로윈 백’과 ‘좀비 스킨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영광의 인물’ 콘텐츠를 신규 추가했다. ‘영광의 인물’은 업적을 달성하는 경쟁 콘텐츠로, 업적을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는 콘텐츠에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을 새길 수 있다. 이용자 중 한 명이 업적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와 보상은 지속적으로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또 ‘코스튬 콜렉션’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수집한 코스튬의 개수에 따라 콜렉션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지정한 캐릭터의 공격력·공격속도·체력회복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그리고 코스튬 보유량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복싱스타는 할로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피에로 코스튬’ 등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4:33 챔피언스튜디오 박민균 실장은 “복싱스타는 기술·장비뿐만 아니라 캐릭터 외형과 배경도 이용자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들은 이번 할로윈 테마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