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10월 16일(수)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에 요르문간드 기묘한 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의 이벤트 업데이트는 아스가르드 출신 신규 서령 5종 업데이트와 함께 미드가르드를 감싸고 있는 커다란 뱀, 요르문간드를 주인공으로 펼쳐지는 기묘한 이야기로 아스가르드 이벤트 던전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요르문간드 기묘한 모험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참여만으로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신규 서령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업데이트 이전부터, 기존에 한국 어령사로 등록 후 활동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었는데, 중국 버전을 미리 체험한 유저들을 통해 일러스트 이미지가 사전 오픈 공유되면서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방주지령’은 혜자 게임이라는 수식이 붙어 다니듯이, 이번 업데이트 또한 이벤트에 참여만으로 업데이트 된 신규 서령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한국 어령사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요르문간드의 기묘한 모험 이벤트는 이미 중국 버전을 체험한 유저들을 통해 알려져 있듯이, 캐릭터에 대한 일러스트가 매우 뛰어나고 이벤트에 참여만으로 이번에 업데이트 된 아스가르드 출신 신규 서령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한국 어령사님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하며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한국 어령사 협회에서 준비하고 있는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작품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항상 우리 방주지령을 아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이미지 2.jpg

 

보도자료 이미지 1.jpg

 



댓글 0
1 - 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