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방주지령’은 현재 미소녀 수집 RPG 장르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게임에 대한 BM 혜자는 물론, 운영에 대해서도 혜자라는 소문이 나면서 엄청나게 급속도로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의 참여 방식은 새로이 공식카페에 개설된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방주지령’을 소재로 한 2차 창작물을 자유롭게 등록하고,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금요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당첨자 안내를 한다. 또한 월 베스트 당첨자를 선정하여 추가적인 상품을 지급하는데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금과 굿즈를 받는 것으로 되어 있어, 많은 어령사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령사 한국 협회는 한국 업데이트 계획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 분량에 대한 확보와 한국 서령의 등장, 풀 오토 기능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였고 풀 오토 기능과 한국 서령 주몽과 해모수에 대해 9월 업데이트를 예고 하면서 ‘방주지령’을 플레이하고 있는 많은 어령사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게임 내 즐거움 외에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 굿즈 상품에 대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령사님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도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환영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우리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팬아트공모전_1200x628.jpg

 

굿즈 이미지.jpg

 



댓글 0
1 - 3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