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어둠의 문 너머_입체.p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인기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공식 소설 『어둠의 문 너머』가 제우미디어를 통해 8월 14일 출간된다. 

 

『어둠의 문 너머』는 스톰윈드의 다섯 영웅 석상으로 유명한 카드가, 투랄리온, 알레리아 등 다섯 영웅이 드레노어로 원정을 떠났던 전설적인 사건을 다룬 소설이다. <워크래프트 II>의 대전쟁 이후, 호드가 침공에 사용했던 '어둠의 문'이 다시 열리며 넬쥴과 데스윙이 모습을 드러내자 얼라이언스가 이에 대항해 고군분투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어둠의 문 너머』는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두 작가 크리스티 골든과 에런 로젠버그가 함께 집필한 것으로 해외에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15주년이 되는 올해, 팬들이 제일 재미있는 작품으로 손꼽는 소설을 즐겨보자.

 

서  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의 문 너머

저  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옮긴이: 유정우

출판사: (주)제우미디어 

예약 판매: 2019년 8월 14일

크  기: 150*225, 416쪽

정  가: 15,800원

 

지은이(공저) 크리스티 골든

판타지, SF, 호러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썼다. 블리자드사의 게임을 비롯해 <어쌔신 크리드>, <스타워즈>, <던전 앤 드래곤> 등의 작품으로 게임과 영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파우스트 어워드를 수상하며 ‘그랜드 마스터’ 칭호를 얻은 작가이다.

 

지은이(공저) 에런 로젠버그

대학교 영어를 가르쳤으며 디자인과 출판업에서 종사했다.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스타트렉>, <워해머> 소설과 아동, 청소년 서적을 집필했으며, 게임 제작에도 직접 참여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옮긴이 유정우

책과 게임을 번역하는 재미지상주의자. 옮긴 책으로는 『디아블로: 티리엘의 기록』,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 있다.

 

제우미디어 (www.jeumedia.com)

게임, PC활용서적을 출간, 이를 바탕으로 판타지 소설과 게임 소설, 취미실용 DIY 서적과 네모네모 로직 등 다양한 서적을 출간중이다. 

 

어둠의문넘어_상세페이지.jpg

 



댓글 0
1 - 3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