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요괴미식가_보도자료_이미지1.jpg

 

위시인터랙티브&프렌드타임스의 모바일 식당경영 게임 ‘요괴미식가’의 홍보모델로 가수 ‘선미’가 선정됐다. 최근 선미는 ‘요괴미식가’의 프로모션 광고 및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촬영된 광고 영상은 런칭 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선미는 요괴미식가가 되어 신비한 분위기의 식당에서 신나게 요리하는 모습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홍보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는 “글로벌 K팝퀸으로 발돋움한 선미가 가진 신비로움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게임의 느낌을 확실하게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기대감에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위시인터랙티브는 밝혔다. 

 

‘요괴미식가’는 모바일 식당 경영 게임으로, 요괴 세계관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식당을 꾸려나가는 재미가 있는 모바일 SNG이다.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푸드 몬스터와 요괴 일러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요괴미식가’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영혼석, 소환부적, 오리사형제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공유, 사전예약 달성 치에 따라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