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케이드 크루(The Arcade Crew)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징 크롬(Blazing Chrome)’ PS4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3일 소비자가격 19,800원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Nintendo Switch 및 PC로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이징 크롬은 인류 멸망 후 기계가 지배하는 세상이 배경인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극소수만 살아남은 인간들은 인공 지능으로 제어되는 로봇 군대를 피해 살아가고 있으며, 그 중 용기 있는 자들이 힘을 합해 인공 지능의 발전소를 파괴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저항군의 슈퍼 솔저 마브라, 그리고 인간의 편인 로봇 도일을 조작하여 로봇들을 고철로 만들자. 호버 바이크와 강화 외골격, 그리고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하여, 총탄이 난무하는 스피디한 액션 속에서 강력한 무기들로 로봇 군단을 타오르는 크롬으로 되돌려주자. 그것 만이 자유를 되찾는 유일한 길이다.

 

게임 특징:

■ 16비트풍 그래픽으로 표현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 고전적이면서 스피디한 런앤건 스타일 게임 플레이

■ 긴장감 넘치는 대형 보스들과 역동적인 미니 보스들

■ 순수한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감각

■ 호버 바이크 및 제트팩 액션

■ 장인의 손길로 구현된 높은 픽셀 아트

 

‘블레이징 크롬’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store.playst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The Arcade Crew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Nintendo Switch, PC(스팀 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댓글 0
1 - 3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