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참고 이미지_월드 오브 워쉽 프랑스 전함 아트웍.jpg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워게이밍의 무료 모바일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World of Warships Blitz)’에 금일 새로운 프랑스 군함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군함은 3단계 Turenne, 4단계Courbet, 5단계 Bretagne, 6단계 Normandie, 7단계 Lyon, 8단계 Gascogne, 9단계 Alsace, 10단계 République에 이르기까지 총 8척의 프랑스 전함이다.

 

낮은 단계의 군함들은 다른 국가와 흡사하게 단단한 포와 좋은 장갑을 지니고 있으며 순양전함과 같이 빠른 속력을 갖고 있다. 7단계 이상의 높은 단계 군함들은 4개의 포탑을 지니고 있어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단 많은 수의 포탑을 가진 만큼 포의 구경은 작다는 것이 유일한 흠이다.

 

전반적으로 프랑스 전함은 빠르고 민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인 전함과 달리 이 군함들은 엔진 가속 스킬을 통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정교하고 정확한 함포를 지니고 있어 가장 큰 약점인 약한 장갑을 보완한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팀웍과 전략, 전투 기술을 기반으로 실감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무료 MMO 액션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world-of-warships-blitz/id1205558961?mt=8 )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wargaming.wows.blitz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0
1 - 3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