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컴투스] 사진자료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결승전 개최!(2019.6.20).jpg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결승전 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 라이브’는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대전 콘텐츠로, 지난 4월 ‘갤럭시 라이브 팀 챌린지’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4개 팀이 오프라인 결승 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22일CGV 청담씨네시티에 위치한 M CUBE에서 진행되며,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컴투스는 공식 카페에서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방청 티켓을 제공하고, 경기 외에도 간담회, 일러스트레이터 사인회 등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온라인 대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커스피리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ccerspirit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