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검과마법 3주년 사전예약 실시.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3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구글 마켓 최고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타이틀이다.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서비스 3주년을 위해 신규 콘텐츠 천계미로, 정령 장비 추가, 강화레벨 확장, 의상 강화, 혼기 랭킹, 공훈 랭킹 시스템 추가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회사측은 <검과마법>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검과마법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블루다이아, 골드, 꽃, 검은 고양이 영혼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서비스 3주년을 이어 올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준 덕분” 이라며,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