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 뮤 레전드_원한의 오르만 이벤트.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특별한 던전과 신규 콘텐츠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5월 23일) ‘뮤 레전드’의 점검 시간을 갖고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신규 이벤트 던전 ‘원한의 사원’을 추가하는 한편, 해당 던전을 통해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원한의 오르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원한의 사원’ 이벤트가 열린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세계 최고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이벤트 포탈을 통해 ‘원한의 사원’ 던전으로 입장 가능하다. ‘원한의 사원’에 존재하는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음 단계로 이어지는 문이 개방되며, 사냥을 통해 ‘원한의 깃털’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원한의 깃털’은 여러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리아나 NPC 상점’에서는 최초의 신화 등급 탈리스만 ‘오르만’과 신규 아이템 ‘오르만의 미련 영혼 조각’, ‘고대/전설 탈리스만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한된 횟수만큼 얻을 수 있다.

 

또한, ‘뮤 레전드’ 새싹 회원 또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이 ‘원한의 사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한의 깃털’과 ‘이벤트 물약 2종(홀리 워터/원한의 영약)’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접속 유지 보상 이벤트’ 등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생명의 부활석 3개’, ‘3만 마정석’ 등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일일 접속 기준 달성을 통해 ‘원한의 깃털 50개’를 최대 4회까지 완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유물 폭풍 성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서 ‘각성 유물 경험치 500% 추가 획득’과 ‘영혼 경험치 200% 추가 획득’ 등 ‘쿤둔의 은총 버프’를 포함해 이벤트 버프 3종을 얻어 유물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웹젠 PC MMORPG ‘뮤 레전드’에서 진행되는 ‘원한의 오르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