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8일(목),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개발한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기무라 유이토 상무이사 겸 총합 PD와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지난 달 28일(목) 출시 이후 50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사이게임즈의 간판 개발자 기무라 유이토 PD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뿐만 아니라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 다수의 인기 게임을 통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일본 도쿄의 사이게임즈 본사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은 기무라 유이토PD가 생각하는 게임의 최고 매력과 추천 콘텐츠, 향후 업데이트 방향, 한국 방문 계획, 한국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 등을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30일(화)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팬아트 이벤트를 실시해, 수상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주인님, 일어나실 시간입니다 알람 시계’를 비롯해, 티셔츠와 타올, 달력으로 구성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리코네 세트’ 등 풍성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5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등장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게임 안팎에서 진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기무라 유이토 PD 특별 인터뷰 영상 캡쳐 이미지_0418.jpg

 

 



댓글 0
1 - 3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