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노블레스 2주년 이미지.jpg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https://www.neowizablestudio.com/nb/)를 통해 5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지급한다.

 

2주년 당일인 4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추가된다. 하드모드는 기존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되어 지급된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되고,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여기에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 소울웨폰 랜덤상자'를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절대자 선택권’과 '절대자 계약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후 초대받은 사람이 사전 예약을 완료할 경우 그 인원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0명 이상 초대 시에는 희귀 아이템인 ‘1성 소울웨폰 키메라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27일까지 노블레스 공식 카페 가입 시 ‘6성 계약권’을 제공한다.

 

2주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nobles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