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1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jpg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3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지난 12년간 슬러거를 즐겨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가지 아이템 중 원하는 12가지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하루 최대 3개의 아이템 획득권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권은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에는 선수 드래프트권, 트레이닝 무료 이용권, 캣 교환권 등이 포함돼 있다. 12가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는 보상 리스트가 교체된다. 리스트를 교체한 횟수에 따라 레전드 드래프트권 등 푸짐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또한, 한 주에 7경기를 진행하면 매주 달라지는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슬러거 12주년을 응원하는 댓글을 슬러거 홈페이지의 이벤트 글에 작성하면, 축하 댓글 총 개수에 따라 다양한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슬러거 12주년 특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삭제하거나 변경해 사용할 수 없었던 이전 팀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이용 영구 정지된 계정이 영구 정지 바로 전 단계로 복구되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중 2회에 걸쳐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피망 캐시 6,000원 쿠폰도 각각 지급한다.

 

슬러거 12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