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빌] 코스모 듀얼 스크린 샷.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캐주얼 실시간 대전 퍼즐 신작 ‘코스모 듀얼(Cosmo Duel)’을 캐나다와 브라질의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스모 듀얼’은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캐주얼 실시간 PvP 퍼즐 배틀 게임이다.

 

3매치 퍼즐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네트워크 실시간 퍼즐 대전을 통해 경쟁하는 게임으로 전략적 판단과 상황에 따른 스킬 사용이 매력 포인트다.

 

특히 캐나다와 브라질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퍼즐과 실시간 장르의 게임들이 인기있는 국가로 매출 순위에서도 퍼즐과 실시간 장르의 게임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통해 기존 싱글 위주의 퍼즐 게임 시장을 넘어 ‘네트워크 실시간 퍼즐 게임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2개국을 필두로 추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면서 전 세계 대중을 상대로 인기 확산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코스모 듀얼’은 게임빌이 미국 유망 개발사 ‘Kong Studios(대표 Won)’와 두 번째 맞손을 잡은 게임이다.

 

글로벌 히트작 ‘던전링크’로 이미 글로벌 시장 공략 노하우가 있는 양사가 의기투합한 만큼 앞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