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로 추가되는 음원은 ‘이브’의 ‘징글벨’, ‘xxdbxx’의 ‘One the Love’, ‘카네코치하루’의 ‘Devil’s Whispering’, ‘하루나바’의 ‘Weather Auction’ 등 총 4곡이다. 특히 ‘Devil’s Whispering’과 ‘Weather Auction’은 탭소닉TOP의 오리지널 신곡으로, 리듬게임 음원으로 유명한 인기 일본 작곡가 두 명의 작품이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캐롤송 ‘징글벨’이 추가되고, DJMAX 시리즈 인기 삽입곡 ‘One the Love’도 함께 수록된다.

 

또한 메인 캐릭터 ‘하이틴’ 4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추가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의상은 홀리데이 기간에 한정 판매되며,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재화(소닉)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메인 화면의 테마가 눈 내리는 겨울 창가 이미지로 개편되어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홀리데이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레나의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캔디’를 획득해 레어 아이템과 교환하는 방식이며 26일까지 진행된다.

 

‘탭소닉 TOP’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psonictop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2] ‘탭소닉TOP’ 홀리데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jpg

 

[이미지1] ‘탭소닉TOP’ 홀리데이 기념 업데이트 진행.jpg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