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다채로운 캐릭터 및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독특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특히,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 속 매력 넘치는 영웅들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기는 특별한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력을 높이며, 이용자는 이들을 수집하고 손쉽게 레벨업 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각의 캐릭터는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가 지닌 고유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더욱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의 매력에 흠뻑 빠져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랜덤지도 탐색, 독특한 BJ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코스프레에서는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로 분장한 전문 코스프레 팀 RZ COS의 야생의 딸기, 수야, 나리, 솜버를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게임 속 캐릭터인 앨리스, 바이올렛, 빅토리아, 페르세포네로 변신해 개성 만점 포즈를 취하는 등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매력과 특징을 고스란히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라스타게임즈는 “마치 살아 숨 쉬는 듯한 매력적인 코스프레를 통해 데일리 판타지의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보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RZ COS와 이번 코스프레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의 이번 코스프레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채널 및 RZ COS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판타지_대표이미지 바이올렛.jpg

 

데일리판타지_대표이미지 빅토리아.jpg

 

데일리판타지_대표이미지 앨리스.jpg

 

데일리판타지_대표이미지 페르세포네.jpg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