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열혈강호 for kakao 업데이트_181204.jpg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12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서버 ‘진상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버 ‘진상필’ 이외에도 신규 통합 서버 콘텐츠인 ‘거령침입’, 8번째 장비 ‘영갑’, 신규 신병 ‘여의금고봉’, 신규 암기 ‘금전표’, 신규 코스튬 ‘청춘’ 등을 추가하고 신규 ‘동료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풍성한 콘텐츠로 한 해 마무리에 나선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동료 시스템’은 이용자가 40레벨을 달성할 경우 생성된 초대 코드를 통해 친구 추가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특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던전을 통해 다양한 이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2월 18일까지 신규 코스튬, 최고급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키위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서버 ‘진상필’ 오픈 기념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진상필’ 서버에서만 적용된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룽투코리아의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2017년 10월 24일 정식 런칭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1년 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원작만화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ngtuyulgan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