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연내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무혼일체 MMORPG ‘천존협객전M’ (개발사, 중국 ‘클라우드 토드’)의 사전등록자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추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방대한 퀘스트와 시나리오,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시스템과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올 겨울 출시될 예정인 ‘천존협객전M’은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지난 6일 별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회사측은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이용자 저변을 넓히기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등록자를 추가로 모집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오형성화, 허수아비, 랜덤 강화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회사측은 ‘천존협객전M’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게임소개 미리보기를 통해 캐릭터 이미지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천존협객전M’은 원작 무협소설인 ‘촉산검협전’에 기반한 판타지 무협 MMORPG로 불문파, 청성파, 신가파, 아미파, 백화파의 5대 정파가 마황에 맞서 의기투합하는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아미파(딜러), 백화파(힐러), 신가파(원거리 딜러) 이며, 향후 정식 런칭 전까지 지속적으로 게임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cheonjonm.co.kr )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_천존협객전M_캐릭터_백화.png

 

이미지_천존협객전M_캐릭터_아미.png

 

이미지_천존협객전M_캐릭터_신가.png

 



댓글 0
1 - 3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