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12일) 신규 퀘스트 ‘재등장! 얼터너극단’과 ‘축복받은 순백의 신부 2탄’ 뽑기를 업데이트 했다.

 

얼터보도자료_얼터너-극장.jpg

 

오늘 업데이트된 ‘재등장! 얼터너극단’ 퀘스트는 시온의 창작 희곡인 ‘웃는 숲속의 공주’를 준비하며, 얼터걸 모두가 공주 역할을 하고 싶어 하지만 공주가 아닌 악역이 역할을 제대로 해야 주인공이 빛이 난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연극에서 각자의 역할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된다는 스토리를 가진 퀘스트이다. 이번 퀘스트의 프롤로그는 나오미의 멋진 스턴트로 구성되었으며,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패러디 한 재미있는 내용의 희곡을 감상할 수 있는 퀘스트이다.

 

얼터보도자료_웨딩-드레스.jpg

 

또한 새롭게 추가된 ‘축복받은 순백의 신부 2탄’ 뽑기를 통해서는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유이와 코하루, 치호는 추억 스토리를 통해 아이돌 무대 의상으로 웨딩 드레스를 입은 유이와 별똥별을 본다는 스토리와 웨딩 케이크를 먹고 싶다는 생각에 1일 신부 체험에 응모한 코하루의 스토리도 즐길 수 있어 얼터걸과 한층 다가간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 )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