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드래곤네스트 할로윈 맞이 이벤트 이미지.jpg

 

액토즈소프트(052790)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지난 3월 선보인 ‘시공의 정원’ 리뉴얼 시나리오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챕터 외전 7. 맞서는 자들’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은 신규 퀘스트를 진행해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시나리오에 따라, 기존 ‘시공의 정원’에서 입장 가능했던 네스트들의 위치를 변경하고, 각 지역에 있던 ‘시공의 분열 지구’가 소멸됐다. 또, ‘영웅의 전장’, ‘연회장’, ‘슬레이어 네스트’, ‘슬레이어의 시험장’ 등 콘텐츠를 ‘신전 기사단 훈련장’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와 함께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의뢰 제도’를 도입했다. 마을에 위치한 ‘의뢰 게시판’을 통해서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의뢰 완료 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용자의 피 땀 눈물’ 신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대단히 위험한 의뢰’를 수행하면 ‘완벽한 해결사’ 칭호와 ‘해결사의 대검’ 등 특별한 장비로 구성된 ‘해결사의 장비’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외전 8. 희망의 단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서브 퀘스트를 추가하고, 한층 더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신규 인스던스 던전 ‘오래된 정원’과 ‘언더 가든’ 2종을 선보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해 오늘(11일)부터 14일까지 할로윈 전용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제한 시간 3분 내에 ‘해골 NPC’를 찾는 방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진행 결과에 따라 ‘할로윈 캔디 바구니’, ‘할로윈 캔디 백냥이 펫’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2018 할로윈 주화’와 ‘아트북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18 할로윈 그림 조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소지한 93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골든 고블 코인’, ‘어둠의 돌’, ‘청금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의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