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길드 커뮤니티 콘텐츠 ‘길드 하우스’ 오픈.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길드원 간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길드 하우스’ 콘텐츠를 오픈 했다.

 

길드 하우스는 누적된 길드 포인트(GP)와 길드 기금(길드 소유 골드)을 이용해 길드 마스터 혹은 운영진이 구입할 수 있으며, 길드 목표 달성 미션 수행 시 최대 다섯 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하여 길드 하우스를 완성할 수 있다.

 

길드 하우스 내에 배치된 가구들을 통해 ‘채팅봇’, ‘주크박스’와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 모션 상호작용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하우스 내 만찬 테이블에 만찬 요리를 설치하고, 길드원과 함께 '길드 만찬'을 즐기거나, 길드 공용 농장인 '길드 농장'에 작물을 심어 각종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길드 하우스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내부 심사를 거쳐 총 16명에게 ‘넥슨캐시(5만 원/3만 원/ 1만 원)’, ‘GP 캡슐’ 등을 차등 지급한다.

 

또, 길드 하우스에서 본인 캐릭터의 멋진 모습을 촬영해 이를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5,000원/3,000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18일까지 20레벨 이상 전투를 완료하면 ‘달님 조각’을 지급한다. 이를 활용해 달을 보름달로 성장시키면 단계별로 ‘룬 선택 상자’, ‘레어 전승석 조각 선택 상자’, ‘중급 정령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석맞이 쿠폰’과 ‘달의 기운이 담긴 선택 상자’, ‘추석맞이 낙원의 소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길드 하우스’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