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킹스레이드 여름 수영복 코스튬.jpg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 및 2차 전용보물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튬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특별 준비된 수영복 코스튬 시즌2로, 메디아나, 스칼렛, 소니아 등 총 여덟 영웅들의 수영복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수영복 코스튬 중에는 수상구조원으로 변신한 ‘에제키엘’, 서퍼로 변신한 ‘체이스’, ‘크로우’ 등 남성 영웅들의 멋진 모습도 볼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에서는 '킹스레이드'의 모든 영웅에 맞춘 2차 전용보물 60종이 추가됐다. 2차 전용보물은 영웅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마련된 특별 아이템으로, 고유 옵션을 통해 영웅의 2스킬 효과를 강화한다.
 
'킹스레이드'는 2차 전용보물의 등장과 함께 한 영웅이 다양한 보물을 장착할 수 있는 다중 보물 장착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유저는 본인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주 보물'과 '보조 보물'을 선택 장착하여,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이외에도 튜토리얼 스킵(Skip) 기능, 창비 선택권 필터, 반복 전투 및 안내 등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더불어 길드 토벌전, 영광의 리그 등 게임 콘텐츠의 기능이 개선되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을 추가한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 ), 원스토어(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5696/ )를 통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댓글 0
1 - 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