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 아크로드 어웨이크_대표 이미지.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7월을 맞아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의 새로운 업데이트로 회원맞이에 나섰다.
 
웹젠은 오늘(7월 11일)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부부 축복/부부 대항전’, ‘성직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결혼’은 회원들이 부부의 연을 맺는 협동 시스템이다. 회원들은 결혼 콘텐츠를 통해 ‘칭호’, ‘애정의 보석’ 등을 얻을 수 있으며, 결혼한 회원끼리 대결을 펼치는 ‘부부 대항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웹젠은 전투력 증가에 큰 도움을 주는 ‘성직’ 시스템과 스킬/능력치 수치를 추가 제공하는 ‘염력’ 시스템도 도입했다. 회원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게 돼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명성 및 탈것 장비’의 분해/승급 시스템을 더욱 개편했다. 웹젠은 해당 장비를 분해하면 장비 승급에 사용되는 ‘조각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제공하고, 조각 아이템과 게임 재화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100% 장비 승급을 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한편 웹젠은 게임 내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을 개선하고 ‘정예 몬스터 찾기 기능’과 ‘전설 명성 자동 분해 기능’을 추가하는 등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내용도 적용했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지난 6월 출시한 자사의 대표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와 함께 모바일 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안내 페이지(http://ala.webzen.co.kr/ )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rchlordawak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