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나이츠크로니클_대표이미지 (1).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을 금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나이츠크로니클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를 기반으로, 풀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 목소리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 요소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100 종 이상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영웅을 통해 수집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넷마블은 지난 5월 7일 나이츠크로니클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참가자가 130만 명을 돌파했다.
 
풍성한 사전 등록 보상도 준비돼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백색기사단 멤버 중 한 명인 SSR등급 6성 레베카, 200수정, 100만 골드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나이츠크로니클의 개성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