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트리거'와 게임 개발사 '아크시스템웍스'가 동시에 카운트다운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카운트다운 사이트 자체만 보면 붉은색으로 'COUNT DOWN'이라는 글자와 타이머만 있을 뿐, 기타 별도의 정보는 없습니다. 티저 페이지가 언제부터 열려있었는지도 알 수 없고요.

 

트리거http://www.st-trigger.co.jp/ext/
아크시스템웍스http://153.122.82.174/count/

 

제목 없음.jpg

▶트리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카운트다운 페이지. 이것만 봐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이후 유저들에 의해 트리거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소스 중 트리거와 아크시스템웍스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문구가 포함된 이미지가 발견됐고, 아크시스템웍스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한 카운트다운이 확인되면서 두 회사의 콜라보레이션이 확실시 됐죠. 

다만, 현재로써는 이들이 무엇을 할지는 전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아크시스템웍스의 IP를 활용한 트리거의 애니메이션일 수도 있고, 트리거의 IP를 활용한 아크시스템웍스의 게임일 수도 있겠죠. 

과연 무엇이 공개될까요?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16일 토요일 12시(정오)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ext_counter_top_02.jpg

▶홈페이지의 소스를 통해 확인된 두 회사의 콜라보레이션 이미지(이미지 출처: http://www.st-trigger.co.jp/wp-content/uploads/2018/06/ext_counter_top_02.jpg)



댓글 0
1 - 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