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신규 패왕 동료 애시 와 인헤리.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애시’와 ‘인헤리’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도 추가한다.
 
‘애시’는 어둠의 신을 섬기는 시간의 지배자로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성기사 캐릭터다. 신성한 힘을 사용하여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능력을 지녔다.
 
‘인헤리’는 ‘절대적인 죽음을 부여하는 암살자’라는 별명이 붙은 도적 캐릭터다. 적에게 죽음의 낙인을 부여하고 회피 불가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이들 신규 패왕 동료 2종은 ‘사왕의 검’이라는 새로운 세력을 형성한다.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으로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루비 할인권’으로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500루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들을 지속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