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신무월_하츠네미쿠 콜라보.jpg

 

‘신무월:DIVINE’이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국내 서비스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中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국내 서비스에 앞서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출시됐으며, 중국 iOS 매출 순위 10위, 대만 구글 및 iOS 매출 순위 10위권에 올랐다.
 
‘신무월:DIVINE’은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 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日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이머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게임 음악을 맡았다.
 
또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신무월:DIVINE’은 사전등록 시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인기 버추얼 아이돌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도 하츠네 미쿠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전등록 페이지에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게임 OST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9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참여자 수에 따라 체력열매, 10만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캐릭터로 이모티콘을 만들어 친구에게 공유 후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코믹북, 에코백 등이 포함된 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신무월:DIVINE’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s://mail.worksmobile.com/sinmuwol.gamepub.co.kr/ )와 공식 카페(https://mail.worksmobile.com/cafe.naver.com/sinmuwol/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