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운로드 (17).jpg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80레벨 점핑 이벤트 등 무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민첩하고 날렵한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신규 지옥 난이도 던전이 추가되고, 캐릭터 신규 속성 및 기영 장착 부위가 확장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를 대폭 강화 시킬 수 있다.

 

회사측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역대급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캐릭터를 생성하자마자 80레벨 캐릭터로 점핑 할 수 있다. 직업에 상관없이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80레벨로 캐릭터 점핑이 가능하며, 캐릭터 점핑 후 60레벨대 영웅 장비 셋트는 물론 날개 및 정령, 탈 것이 바로 활성화 되는 등 초특급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복귀 유저에게는 ‘전우 소환 이벤트’와 ‘복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하며 진화석, 영원의 수정, 강화모래, 강화석, 정령 경험석, 원소의 깃털 등 레벨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