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운로드 (15).jpg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과의 2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금일(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2차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목)까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이벤트 뽑기 시스템이 추가 오픈되어 [태고] 아쿠아, [태고] 메구밍, 바닐, 위즈 4종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특히 지난 5월 29일(화) 1차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태고] 다크니스, [태고] 카즈마에 이어 최강의 회복,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 메구밍까지 주요 캐릭터가 모두 추가되며 유저들의 수집욕을 한층 더 자극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1차 업데이트 당시 신규 캐릭터 4종을 미리 공개하며 2차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은 바 있다.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만큼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다시 한 번 지표 반등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갓 오브 하이스쿨’은 1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00위권 밖에서 단숨에 40~50위권까지 반등하며 국내 대표 웹툰 게임의 저력을 과시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외에도 다음달 1일(일)까지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미나, 골드, 배틀 포인트 사용량에 따라 영혼석, 스테미너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 기간 미션에 따라 [태고] 캐릭터 뽑기권 등의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코노스바’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 0
1 - 3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