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패키지 이미지 (1).png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Marvelous 사가 개발한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을 금일 5월 17일(목)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시리즈 누계 180만 장을 돌파한 『섬란 카구라』의 신작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은 폭유 하이퍼 배틀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기념작인 제1편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진영-』도 수록된 제2편 『섬란 카구라 Burst -홍련의 소녀들-』을 PlayStation®4로 HD 리뉴얼한 작품이다. 게임 시스템도 횡스크롤 액션에서 3D 액션으로 파워 업하며 배틀도 그래픽도 압도적으로 진화했다.
 
■ 공간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상쾌한 3D 액션!
플랫폼이 PlayStation®4로 바뀌어 횡스크롤 액션에서 공간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3D 액션으로 크게 진화하였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닌자 전신」도 새롭게 리뉴얼. 목숨을 건 전투를 화려하게 연출한다. 소녀들의 뜨거운 전투가 아름다운 그래픽과 상쾌한 액션으로 다시 돌아온다.
 
■ 볼륨 만점 스토리
게임은 「선닌」과 「악닌」 2가지 시점으로 전개되어 「임무」를 달성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임무」는 「노벨 파트」「어드벤쳐 파트」「액션 파트」 3가지 파트로 진행되며, 「액션 파트」는 전투에 승리하면 임무 달성. 한층 높은 난이도의 임무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노벨 파트에서는 아름다운 이벤트 CG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닌자방」에서는 플레이 캐릭터를 교대, 「탈의실」에서는 코스튬을 바꿀 수도 있다.
 
■ 초회 동봉 특전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의상 DLC ‘금단의 과실 큐티♡피치&멜론’이 포함되어 있다.
 

초회동봉 특전 (1).png

 



댓글 0
1 - 3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