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세븐나이츠 팔라누스 업데이트_0420.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팔라누스는 ‘다크나이츠’의 대장이자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멤버다.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개된 힌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다양한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개선 업데이트로 영웅, 장비, 펫 인벤토리가 각 100칸씩 확장될 예정이다. 재화를 통해서만 늘릴 수 있었던 인벤토리 확장이지만 이용자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지난 19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팔라누스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는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무지개 원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CM태오의 선물상자 이벤트를 통해서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성 보스전 보석 선택권을 비롯해 무지개 원소, 6성 영웅 소환권, 고급 영혼의 정수 200개 등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