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라그나로크M (9).jpg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라그나로크’의 핵심 콘텐츠인 대규모 ‘공성전’이 업데이트 되며 기대감에 부합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국내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적극 수렴해 코스튬, 길드 시설물 건설을 통한 캐릭터 강화 등 지속적으로 즐길거리를 추가하는 운영진의 스킨십 운영이 유저들의 충성도를 높인 것으로 예상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사랑을 테마로 지난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국내 출시되었으며, 활발한 유저간 커뮤니티를 이끌어내는 길드/파티 콘텐츠, 손잡기, 뽀뽀하기 등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연인 콘텐츠 등이 인기를 끌며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국내 25~34세 유저들이 50% 이상을 차지하는 등 PC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agnarokmmorp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