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이미지_0413.pn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3일(금),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대표 일카 파나넨)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하여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으로, 카카오게임 스낵 플랫폼을 통해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서비스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이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며, ‘클래시 로얄’의 영지 방어 요소를 차용하여 나만의 카드를 조합해 실시간으로 상대와 대전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이벤트로 24일(화)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사전예약 완료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 중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클래시 로얄 프렌즈’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스낵게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IP 제휴 게임을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과 함께 제작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며,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시작으로 슈퍼셀과 카카오게임즈 양사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서비스 중인 '스낵게임'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TML5 기반 게임으로, ‘양요섭’, ‘몬스타엑스’ 등의 아이돌과 제휴한 ‘게임별 아이돌’ 및 카카오프렌즈 IP를 이용한 게임 등 약 40여 종의 다양한 형태의 스낵게임들을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게임별의 ‘클래시 로얄 프렌즈’와 스낵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