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라그나로크M (5).jpg

 

‘라그나로크M’이 출시 이틀 만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중국, 대만 등 글로벌에서 인정 받은 게임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따뜻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협동 콘텐츠 등이 더해져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출시 전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서버의 한계치를 파악하는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 적극적인 피드백을 적용하여 출시 당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이모티콘, 모션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물론 NPC와 교감을 진행하는 감성적인 콘텐츠도 인기에 한 몫 했다는 평이다.
 
여기에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는 한편, 불필요한 스킬을 없애고 스킬을 강화 형태로 변경한 점도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16일 오전 구글플레이 매출 10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진입에 성공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 0
1 - 3146
마비노기 주요뉴스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
마비노기에 21번째 메인스트림이자 챕터 6의 피날레 'G21: 수호자의 길'이 업데이트됐습...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