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Logo.PNG

 

DMC-HD컬렉션_팩샷.jpg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Devil May Cry® HD Collection』 PlayStation®4버전을 3월 14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Devil May Cry® HD Collection』은 전세계에서 1,6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Devil May Cry” 시리즈 1편부터 3편을 모은 시리즈로, 반은 악마이면서도 악마 사냥꾼인 주인공 ‘단테’를 플레이어가 조작을 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된다. 단테는 독특한 그만의 스타일을 통해 악마들을 제거 및 사냥 해나가게 된다. 
 
적들을 제압하고 단테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붉은 오브를 얻기 위해 검과 쌍권총을 사용하며 콤보를 연계해 나가는 것이 본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붉은 오브를 받을 수 있으며, 얼마나 스타일리시 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랭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처음 “Dull”로 시작하면서 콤보를 늘려나갈수록 “Cool!” → “Bravo!” → “Absolute”→ 그리고 “Stylish”까지 랭킹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본 콜렉션에 포함된 Devil May Cry 3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단테의 형인 ‘버질’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3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Devil May Cry® HD Collection』 PlayStation®4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MC1_01.jpg

 

DMC1_03.jpg

 

DMC2_01.jpg

 

DMC3_01.jpg

 

DMC3_02.jpg

 



댓글 0
1 - 3206